해인사자비원 광명노인요양원


법인소개

인사말

해인사자비원 광명노인요양원

소통하고 실천하는 불교사회복지의 변화,
항상 하심하는 자세로 부처님의 자비보살행을 실천하겠습니다.


『전국비구니회해인사자비원』은 대한불교조계종의 종지종풍을 봉대하고 자비보살행을 실천하고자 1996년 5월 설립되어 20여 년간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아동복지 등 다양 한 분야에 걸쳐 자비를 실천해 왔습니다.
한국 사회의 급격한 변화에 발맞추어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복지 분야에 기여하며, 이용자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부대중과 소통하며 복지발전을 위한 역량을 개발하여 선도적 역할을 수행 해 왔습니다.
노인복지를 그 중심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전국비구니회해인사자비원』은 늘어나는 노인 인구 등 사회의 변화에 대응하며, 불교의 동체대비(洞體大悲) 정신을 구현하여 어르신들의 행복을 증진시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지역에 밀착한 장애인복지 및 아이들의 미래에 함께 하고자 하는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여 복지원력을 실천하여 불교의 자비사상을 전파하고 불국정토를 이루는 데에 더욱 앞장서겠습니다.
항상 기관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를 포함한 직원 일동은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아니하고, 항상 처음 그 마음을 간직하며 더욱 열심히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기2563(2019)년 11월
사회복지법인 전국비구니회 해인사자비원 대표이사 본 각 합장


광명노인요양병원

경남 합천군 가야면 치인 5길 118대표전화 : 055-934-0805~6팩스 : 055-931-9119e-mail : jabee0805@daum.net

Copyright ⓒ 2018 JABIWON. All rights reserved.